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과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이어 3회 연속 축구 금메달을 노리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추석 연휴 기간 키르기스스탄을 상대로 열린 16강전과 중국을 상대로 열린 8강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국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인 이번 결승에서 일본과 맞붙는다. 이에 지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결승전이었던 한일전의 결과를 재현하길 바라는 국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이어 4년만에 결승전에서 재현된 축구 한일전에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들 또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네네치킨은 요기요에서 최대 6,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8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네네치킨의 인기 메뉴인 치즈 스노윙 치킨, 오리엔탈 파닭 치킨은 물론이고 양념반 후라이드반 메뉴까지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지난 추석 연휴 기간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보며 많은 분들이 진심을 다해 응원하셨으리라고 생각한다”며 “맛은 물론, 다 함께 모여 즐거운 마음으로 나눠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양이 네네치킨의 장점인 만큼, 이번 토요일에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에서도 네네치킨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