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첼시스하이볼이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크래프트 아이스 하이볼 하우스'가 오픈했다.
LG 얼음정수기냉장고와 국내 최초 하이볼 전문 다이닝 바 첼시스하이볼이 협업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목)부터 25일(수)까지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메인)과 청담점, 가로수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 얼음정수기냉장고는 호텔 라운지, 대형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크래프트 아이스와 각얼음, 조각얼음과 같이 다양한 얼음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LG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에 비치하여 다양한 하이볼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디자인 요소로 다양한 고객 체험 공간을 조성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메인지점인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에는 입체적인 크래프트 아이스와 조각얼음 그래픽으로 채워진 하이볼 잔 형태의 3D 구조물을 매장 외부에 배치하고, 얼음이 컵으로 쏟아져 내리는 듯한 외벽 랩핑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 2층 행사존에는 LED 조명과 시원한 느낌의 얼음 비주얼라이징으로 팝업스토어 메인 테마를 형상화한 입체 포토월도 마련했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하이볼 메뉴 3종을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한다. LG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만날 수 있는 깨끗한 물과 크래프트 아이스및 각얼음, 조각얼음을 활용해 개발한 한정판 음료는 데킬라에 메론맛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페이크 멜론(Fake Melon), 달콤한 초코와 위스키의 완벽한 조화가 인상적인 카카오 패션드(Kakao Fashioned), 논알콜로도 제공돼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열대과일 음료 첼시스 파라다이스(Chelsea‘s Paradise)로 구성됐다.
한정판 음료는 현장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 한해 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는 현장 메인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으로 진행되는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 외에 청담점, 가로수길점 방문객 모두를 위한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정판 하이볼, 포토존 등 팝업스토어 관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미니(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30명)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다양한 종류의 얼음 취수 기능으로 언제든 쉽고 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자사 얼음정수기냉장고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첼시스하이볼과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첼시스하이볼 이태원점에 방문해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한정판 하이볼을 맛보고 청담점, 가로수길점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