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베베숲은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에 참가 소식을 밝히며, 부산, 서울에 이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베베숲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신규 카테고리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화제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대상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으로,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며, 특히, 베이비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 이라는 컨셉으로 수딩&모이스춰 라인부터 아토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베베숲 부스에 방문하면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TRIAL KIT 체험권과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국민 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뿐만 아니라, 요즘 세제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까지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베베숲 시그니처 슬림캡 1팩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홈 시향 이벤트 참여 시 베베숲 제로 휴대 물티슈 1팩을 증정하는 등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제2전시장 R-25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많은 부모님들과 만나며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으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