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Everything 2023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기관인 에스앤에스랩은 최근 자사가 주관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3 IRIS STARTUP CHALLENGE’의 마지막 데모데이에서 예쁜꼬마선충을 활용한 동물대체시험 서비스를 영위하고 있는 ‘엘렉스랩’이 우수상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우수상을 받은 엘렉스랩의 최신식 대표는” 엘렉스랩의 성장 발전 가능성을 국내 대표 VC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인정해준 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국내외 제약,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기업들과 함께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제품 개발에 훌륭한 파트너가 되고 싶다” 전했다.
한편, 에스앤에스랩(브랜드명 아이리스랩)은 지난 5월부터 신기술사업금융전문회사(신기사) 에스앤에스인베스트먼트와 함께 바이오, 헬스케어, 푸드테크 분야 유망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3 IRIS Startup Challenge' 1기를 서류 및 발표심사를 통해 10개 기업을 선발한 바 있다.
선발된 기업은 약 4개월 동안 △멘토링/컨설팅 △ 유관분야 투자자 기업공개(IR) 연결 △아이리스랩 실험 장비 및 회의실 지원 △네트워킹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고 마지막으로 본 데모데이를 통해 IR피칭심사를 받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