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디자인하우스에서 주최하는 ‘행복작당’ 전시에 참여, 이외희 한복 디자이너의 한옥 ‘외희갤러리’에서 하이체어 등 제품을 전시한다.
부가부는 ‘Designed for Discovery’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네덜란드 특유의 미니멀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의 육아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행복작당’은 서울 북촌 일대 한옥 및 문화 공간과 브랜드가 협업하여 진행하는 오픈 하우스 형식의 전시 행사다.
부가부의 전시가 진행되는 한옥 ‘외희갤러리’는 이외희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전시 공간으로, 한복 전시와 전통 복식사 강의, 바느질, 배냇저고리 클래스 등 우리 문화를 바르게 알리려 노력하는 공간이다. 이번 부가부 행복작당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되며, 전시가 진행되는 4일 동안 부가부의 제품들이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과 멋이 깃든 한옥의 정취와 어우러지게 전시된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가 다이닝 컨셉, 조각보 패턴에 영감을 받은 컨셉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전시되며,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 및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부가부 관계자는 “깊은 가을, 한국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고즈넉한 한옥에서 유려하고 현대적인 곡선을 지닌 부가부 지라프를 특별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라며 전시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섯 가지 시트 솔루션을 통해 신생아부터 전 연령 사용 가능한 부가부 지라프는 공구 없이 발 받침대와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며 최대 하중은 100kg로 안전하다. 부가부 지라프는 5가지 컬러(뉴트럴우드, 웜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로 출시되었으며, 2023년 Reddot(레드닷) 어워드 및 IF 어워드 골드를 수상할 만큼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