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배후주거지인 평택시 지제역 반도체밸리(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에 공급되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이 '종로엠스쿨'과 손잡고 다양한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는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이자 브랜드파워 1위 13년 연속 수상(학원부문)에 빛나는 ‘종로엠스쿨’과의 협업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교육 특권을 선사하고, 교육특화 아파트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종로엠스쿨의 교육특화 서비스는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에서 2년 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제공하며, 전 과목 온라인 교육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종로엠스쿨과의 협업을 통한 무상 교육서비스 제공은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입주민들만이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 혜택의 일환”이라며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전문 학원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사교육비 부담마저 줄일 수 있는 만큼 주거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은 지제역 반도체밸리 공동 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1,3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내 공동주택 3개 블록 중 가장 큰 규모의 대단지이자 노른자위 입지에 조성돼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가재지구에서 유일하게 근린공원이 연결되는 ‘공세권’ 아파트로 주거쾌적성이 탁월하며, 초교(예정), 유치원(예정)이 단지와 인접하여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아파트로 아이들의 안심 통학권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이 들어설 준주거 용지가 인접해 있어 생활인프라를 집에서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슬세권’ 아파트 입지를 자랑하며, 인근에는 홈플러스, CGV, 아주대 병원(예정)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자리해 주거 편의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내에는 가재지구 최초의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입주민 카페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할 예정이며,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 공간에는 대규모 잔디마당과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조경이 들어선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일원에 마련되며,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