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직영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2025 재수 우선선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2월30일부터 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재수 우선선발반은 확실하게 기본개념을 정리하고, 심화학습으로 넘어가는 전략적인 프로그램이다.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25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의 주요 수업시간은 주당 국어 8시간, 수학 12시간, 영어 6시간으로, 안성맞춤 국수영 특화수업이 6주간 진행된다.
‘안성맞춤 성적상승’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모든 강사진과 입시담임 및 교직원들은 개인적인 희생도 감수하며 제자들의 성장을 위한 학습지도에 전념하고 있다.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정해훈 원장은 ‘1년을 얻으려면 씨앗을 심고, 10년을 얻으려면 나무를 심고, 100년을 얻으려면 사람을 키워야 한다’는 말처럼 교육은 진실한 사람 농사이며, 그 결실을 위해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6주 과정의 재수 우선선발반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특히, 수험생들은 흔히 특정 학원에서 공부하면 자신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에 대해 정해훈 원장은 “학원은 공부를 가르쳐 주는 곳이지 공부를 해주는 곳이 아니다. 농부가 씨를 뿌리면 씨앗이 스스로의 힘으로 자라듯이 학원이 가르쳐 주면 스스로 받아들이고 성장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라며,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모든 습관은 한 달 이내에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좋은 공부 습관의 체화는 성적 상승 시스템이 구축된 학원의 도움이 필수”라고 말했다.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수준별 안성맞춤 성적상승 강의 및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수험생에게 필수적인 목표 설정, 플래너를 통한 학습 계획, 시간 관리 등 모든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장소이다.
2025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