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전시로 품격 있는 문화를 제공하고 있는 전남 아트디오션 갤러리가 오는 27~29일까지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3 전남아트박람회 ‘ART061'에 참여한다.
전라남도문화재단에서 다양한 분야의 문화와 예술의 화합을 위해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라이징스타 오디션, 서울옥션과 연계해 진행하는 미술작품 경매, 컨벤션 센터 1층 A홀을 가득 채우는 작품 전시 외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문화예술 콘텐츠 부스에는 전남지역 작가와 갤러리가 참여한다. 아트디오션 갤러리는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작가, 블루칩 작가 이배와 박종용 화백의 작품과 갤러리 전속작가 정기준, 유명 작가 박진우, 셀럽 작가 가수 김창완과 배우 강희를 포함 작가 7인의 작품 23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박은경 아트디오션 갤러리 관장은 “여수에서 처음 열리는 전남아트박람회에서 전라남도의 문화예술 가치를 높이기 위해 좋은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니, 많이 오셔서 관람하시고 예술작품을 향유하시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디오션 갤러리는 전남 여수 디오션 호텔 로비에 자리 잡은 문화공간이다. 아트디오션 갤러리는 오는 12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아트쇼’에도 참여하여 전남 출신 지역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