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는 오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브릭 프라이데이’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레고랜드 파크에서는 플래티넘·골드·스탠다드 3가지 연간이용권 중 혜택이 가장 많은 VIP 연간이용권인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을 개장 이후 처음으로 최대 할인을 선보인다. 이달 24~27일 하루 선착순 100명 씩 총 400장 한정으로 판매하는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은 28% 할인한 17만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식음료 20% 할인 △호텔 숙박료 10% 할인 △파크 내 리테일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평일 파크 방문 시 동반 1인 50% 할인 제공 △방문 당일 생일자에게 무료 생일 뱃지 및 빌드 어 미니(Build A Mini) 증정 등 다양한 VIP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고랜드 호텔도 브릭 프라이데이 기간 최대 28%의 할인이 적용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지 윈터 슬립오버’, ‘윈터 파크 2일 이용권 패키지’, ‘조식 패키지’ 총 3가지의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가 할인 적용되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12월1일부터 내년 3월까지다.
코지 윈터 슬립오버 패키지는 체크인시 폴라로이드 즉석 가족 사진과 겨울 한정판 증정용 호텔 키가 포함된 ‘코지 윈터 슬립오버 키팩’을 포함해 레고 홀리데이 휴가용 캠핑 밴 박스를 객실당 1개씩 준다. 또 스카이 라운지에서 마실 수 있는 기라델리 핫초코 2잔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파크 내 리테일샵에서 레고랜드 PB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도 제공한다. 리테일샵에는 오직 레고랜드 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올리 드래곤 인형 △LEGOLAND 리유저블 백 △LEGOLAND 마그넷 △기념 머그컵 △우산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