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2024년 한 해 동안 활동하게 될 ‘천재맘 서포터즈 17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천재맘 서포터즈는 천재교육 문제집을 활용해 자녀의 꾸준한 학습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이러한 학습 경험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공유하는 학부모 서포터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서포터즈 모집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초등 학부모 200명, 중등 학부모 100명을 각각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다음달 1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3개월간 매월 블로그와 온라인 서점, 맘카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 천재교육 교재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도서는 초등 △수학리더 연산/개념/기본 △수학리더 기본+응용/수학리더 유형 △수학리더 응용∙심화/최상위, 중등 △체크체크 베이직/수학 △체크체크 베이직N제/유형체크 N제 △체크체크 국어(공통편)/사회, 역사/과학 등이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천재교육 도서가 다수 지원되며 서포터즈 미션 완료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2024년도 1학기를 앞두고 한 해 동안 천재교육과 학생들을 위해 활동해줄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며 “자녀 교육에 높은 관심을 가진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