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최대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인 웅진플레이도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간 3일동안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산타와 함께 주사위 묵찌빠 대결 △워터파크 및 온천스파에 산타 조형물 ‘자이언트 산타’를 찾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실내 온천스파에서 ‘버블 폼파티’를 운영한다.
웅진플레이도시에는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뤄진 다양한 테마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스파, 버블스파, 블록스파 등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스파 등이 있다. 야외 힐링 온천스파에서는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로 지어진 정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休)스파부터 편백스파,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솔향기 스파 등이 제공된다.
워터파크에는 얼룩말 무늬가 그려진 약 88m 길이의 제브라슬라이드와 오픈슬라이드, 레인보우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을 통해 방문객들이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만든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 키즈존은 바다생물 조형물도 설치돼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올겨울 온천스파&워터파크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12월 한정 기간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