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일리’가 ‘엑토인® 더마크림 미스트’를 출시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엑토인® 더마크림 미스트’는 출시 기념 선착순 100명 한정 특가 오픈 1분대 만에 준비된 수량 전체 품절이 되어, 기대 이상의 반응을 확인했다.
더마일리의 신제품 ‘엑토인® 더마크림 미스트’는 높은 2023년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 홈쇼핑 방송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엑토인®의 높은 보습 효과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제조된 제품이다.
독일 bitop AG사의 고품질 엑토인®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독일 노르데나우 워터를 함유하여 얼굴에 가볍게 뿌리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광채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안개분사 타입으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여러 번 뿌려도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의 보습력을 미스트에 담은 제형으로 깊은 보습과 진정의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일리 관계자는 “작년 한해동안 큰 사랑을 받은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에 이어 신제품 ‘엑토인® 더마크림 미스트’ 또한 큰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더마일리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함께 쓰면 더욱 보습 진정 시너지 효과가 나는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엑토인® 더마크림 미스트’ 구성 세트를 풍성한 혜택으로 특별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마일리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2월 6일까지 엑토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구매왕 이벤트, 추가 쿠폰 증정, 라이브 쇼핑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마일리의 더마케어 라인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엑토인®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더마 솔루션을 제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