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새 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월 2일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 23일 미니 13집 '위드 유-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시작해 지멤버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순간을 담았다. "Anything can happen, as long as we’re together"라는 내레이션은 모두가 한 데 모여 미소를 짓는 장면을 통해 신보에 담길 아홉 청춘의 찬란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새 미니 앨범 '위드 유-스'는 2023년 3월 '레디 투 비(READY TO BE)' 이후 약 1년 만에 트와이스가 선보이는 신보다. 트와이스는 2월 23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신보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2일 오후 2시에는 싱글 '아이 갓 유'를 선공한다. '아이 갓 유'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랭크인한 '더 필즈(The Feels)'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음원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일~3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 일환 2024년 첫 단독 공연을 열고 '월드와이드 스타디움 아티스트' 활약을 이어간다.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닛산 스타디움 등 세계 곳곳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투어를 전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