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은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 진에어와의 협업 아래 1월 25일부터 2월 25일까지 ‘설빙 먹고 괌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전국에 위치한 설빙 매장에서 설빙 메뉴를 주문하면(배달 제외) 스크래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단 스크래치 응모권은 각 매장의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스크래치 응모권에 적힌 응모번호를 정해진 기간 내 설빙 홈페이지에 입력하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 1개당 최초 1회만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 별로 ▲1등은 리조나레 괌 숙박권 1매+진에어 괌 왕복항공권 2매 ▲2등은 설빙 3만 원 상품권 ▲3등은 설빙 1만 원 상품권 ▲4등은 설빙 5천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1등 당첨 시 세계적 휴양지인 괌에 위치한 4성급 비치 리조트 리조나레 괌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리조나레 괌은 괌 최고 워터파크와 프라이빗한 해변이 가까이 있는 리조트로, 한국인에게 인기 휴양지인 괌에서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 휴식과 해양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이 선호하는 곳이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한파에서 벗어나 따스한 괌에서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 및 진에어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 및 유의사항 확인은 설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