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풋조이) 어패럴이 2024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FJ 어패럴은 브랜드의 메인 슬로건 ‘Feel The Joy’에 맞춰 ICONIC 컬렉션, PRO/SLX 컬렉션, Pre-Spring 컬렉션, 리플렉티브 재킷 등 4가지 테마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시즌 메인 컬렉션인 ICONIC 컬렉션은 FJ 어패럴의 무드와 스타일을 가장 많이 반영했다. 각 시즌별 베스트셀러와 FJ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대표적인 상품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해석한 라인이다. PRO/SLX 컬렉션은 FJ의 2024년 신제품 PRO/SLX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어패럴에 디자인된 컬렉션이고 Pre-Spring 컬렉션은 동절기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연습하거나 더운 나라로 전지훈련, 골프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위한 라인업이다. 리플렉티브 재킷은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피해 야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FJ 어패럴은 이번 신제품 어패럴 출시를 기념해 전국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PRO/SLX 골프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FJ 리유저블백을, PRO/SLX 컬렉션(어패럴 & 골프화 등)을 7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FJ 백팩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