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임시완 맞아?" SNL 출연한 임시완의 파격적인 변신

'SNL 코리아'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5의 1회 호스트 임시완이 탁월한 코미디 감각을 선보였다.

2023년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로 코미디 장르도 완벽 소화한 배우 임시완은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자신의 강렬한 캐릭터들을 모두 잊게 할 놀라운 코미디 본능을 선보였다.

오프닝부터 남달랐다. 맛깔나는 충청도 사투리에 그만의 빛나는 연기력을 더해 예상치 못한 큰 웃음을 던지더니 신동엽과의 아찔한 티키타카까지 소화하며 SNL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본격적으로 쇼가 시작되자 임시완의 인생 캐릭터들이 SNL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미생', '비상선언',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임시완의 대표작들이 코미디 장르로 변주됐다. 더불어 그의 대표작 ‘소년시대’도 등장했는데 부여로 놀러 온 서울 여학생들에게 충청도 플러팅을 시전하는 가짜 백호 '병태 시완'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하며 큰 웃음이 터져 나왔다. 기억을 되찾은 진짜 백호 ‘경태 동엽’과의 케미스트리까지 더해져 예상치 못한 신선한 웃음이 터져나왔다.



'SNL 코리아' /사진=쿠팡플레이


여기에 ‘SNL 코리아’ 의 대표 코너 ‘MZ 오피스’가 돌아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임시완은 완생이 되지 못한 미생들에게 맹목적인 희망을 전하는 무근본 무한긍정러 장그래 상사로 등장했다. 그러다 구조조정의 칼바람에 자신이 해고될 위기에 처하자 긍정 속에 감춰왔던 맑눈광 본능을 터트리며 폭주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임시완은 ‘당신은 남사친이 아닙니다’ 코너에서 비현실적 미모를 장착한 위장 남사친으로 김아영의 찰떡 호흡을 선보였고 ‘소녀시대’ 코너에서는 미니홈피 속 밀레니얼 감성을 담은 그 시절 울프컷과 오그라드는 레트로 캠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시완은 “주로 카메라 앞에서 연기하던 제가 관객분들 앞에서 함께 호흡하며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여러분 덕분에 큰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고 저도 시원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임시완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