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가 듣기·말하기, 읽기, 쓰기는 물론 어휘력과 독해력까지 키워주는 수준별 한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소리로 한글’, ‘몸으로 한글’, ‘한글 노래방’ 등 신나는 노래와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스레 글자와 친해지는 것은 물론, 글자 모양을 외우지 않고 소리 규칙을 이해하는 자모음절식 학습법으로 한글을 처음 배우는 4~7세 유아들도 쉽고 빠르게 한글을 뗄 수 있도록 돕는다.
업계 유일(2023년 11월, 유아 종합 태블릿 학습 제품 기준) 국내 유명 그림책 작가의 명품 삽화로 만든 반응형 동화도 눈길을 끈다.
태블릿을 직접 만지고 흔들고 부는 등 아이의 반응에 따라 진행되는 이야기로 글자와 소리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기초 문해력을 기르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초등 교과서 수록 도서, ‘맞춤법 트레이닝’, ‘교과서 어휘력 게임’, ‘받아쓰기’ 등의 콘텐츠도 함께 제공돼 초등학교 입학 전 초등 저학년 국어까지 탄탄히 대비할 수 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전용 학습기기를 통해 한글을 비롯한 유아 수학, 영어, 독서, 탐구 코딩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유아 교육 전문 선생님의 1:1 화상수업, 지면 교재, 학습 보상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가 궁금하다면 무료체험을 통해 7일간 모든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