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은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여수 엑스포 스카이 타워 전망대 인근 해안가에서 진행되며, 화사, 선미, 이무진, 김필, 크래비티, 아이칠린, 설아, 정세운이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1차 라인업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 독보적인 매력으로 독창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선미, 감미로운 보이스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밴드 사운드와 함께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는 감성장인 김필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환상적인 팀워크로 강렬한 무대를 펼치는 그룹 크래비티(CRAVITY), 감미로운 보이스로 무대를 가득채우는 정세운, 몽환적인 음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우주소녀’ 설아, 칼군무와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출연한다.
여수엑스포 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K-POP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유명 DJ들의 가요와 POP 리믹스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축제 참가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먹고 즐길 거리와 참여형 전시 및 이벤트 그리고 전 세계 16억 명 넘는 OTT 이용자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 공식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 공식 SNS와 예매처인 티켓링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얼리버드 티켓은 29일 오후 5시부터 4월 5일까지 오픈한다.
한편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은 4월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