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5월 컴백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케이콘 홍콩(KCON HONG KONG) 2024'에 참석했다. 성한빈과 장하오의 진행 속에 제로베이스원은 '케이콘 홍콩 20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무대를 꾸미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성원을 이끌었다.
공연 종료 후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새 앨범 스포일러 필름이 깜짝 공개됐다. 빈티지한 무드로 제작된 영상은 'HELLO ZB1'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지나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영상 말미에는 "SUMMER CAME EARLY"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컴백을 알렸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미니 1집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와 11월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아울러 압도적인 국내외 팬덤 인기에 힘입어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9관왕을 포함 총 15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은 국내와 일본 첫 팬콘서트를 각각 고척돔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성황리에 개최하며 적수 없는 '5세대 아이콘'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5월 미니 2집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제로베이스원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5월 컴백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