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코렉트(대표 윤민지)가 속옷 기능 블라우스 부문 신제품 공개 및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 내용을 담은 팝업 행사를 오늘(11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한다.
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팝업행사는 MF 층 롯데 하이마트 앞 정문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속옷 기능 블라우스 브랜드 웨어코렉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선보이고 있는 주요 제품인 속옷 기능 블라우스는 블라우스 안에 속옷 기능이 탑재된 속옷 기능 블라우스로, 속옷 나시를 착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속옷과 나시, 블라우스를 블라우스로 하나로 대체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착용도 티셔츠와 같아 편리하면서도 착용 후 활동하기에도 편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어코렉트는 해당 기능을 제품화하기 위해 신축성이 상이한 원단을 복합 봉제하는 자체 특허기술을 적용하고 40년 경력 국내 재단사들을 통해 2년에 걸쳐 신제품 72종을 만들어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기존에 시범 공개한 기본 무지 디자인 외에 여성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미적 아름다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신제품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사이즈 역시 이번 시즌에 추가해 77사이즈까지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기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한정수량 국내 최저가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적용 중으로, 국내산 제작 및 최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하면서 가격대는 국내 최저가 수준인 4만원대로 책정해 판매 중이다. 2장 구매 시 5천원 즉시 현장할인도 더해진다.
웨어코렉트의 팝업스토어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외에도 롯데 제타플렉스 잠실점, 롯데마트 강남 서초점,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에서도 각각 일정에 맞춰 함께 진행된다. 현재 웨어코렉트 제품은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팝업 행사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마트 본사 패션팀 곽정희MD는 “팝업을 준비한 웨어코렉트의 노브라 블라우스는 롯데마트 주 고객층과 타깃 매칭이 잘 어우러져 빨리 선보이고자 했던 상품으로, 신상품과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 속의 편리함까지 가져가는 실속 있는 봄맞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어코렉트 담당자도 “다가온 봄을 맞아 자사의 편리한 속옷 기능에 아름다운 디자인과 훌륭한 품질을 입힌 신제품을,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에서 최저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만 최대한 많은 수량을 준비했으나 수제 특수 공정이 들어가는 제품이라 제품 생산에 시간이 걸려 시중 공산품보다 수량이 적을 수 밖에 없어 이 점은 양해 부탁 드리며, 오늘 오후 7시까지만 운영되므로 서두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