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16일 CGV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개봉 2주차 다채로운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에스파가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펼친 공연을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동원해 담은 영화다. ‘Next Level’, ‘Black Mamba’ 등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부터 멤버들의 솔로 무대, 그리고 영화에서만 공개되는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이 담겼다.
관련기사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오는 17일부터 각 특별관 포맷 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세 개의 스크린으로 더욱 넓은 시야와 다양한 앵글을 제공하는 ScreenX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에스파 멤버 4인의 미공개 셀카를 담은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며, 포토카드 세트 일부에는 영화 미공개 스틸이 추가로 제공된다. 4DX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스페셜 포스터에 홀로그램과 은박 후가공을 더한 A5 홀로그램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ScreenX와 4DX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ULTRA 4DX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에스파 멤버들의 단독 스틸과 단체 스틸을 포함한 총 5종의 스틸 컷이 담긴 엽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별 엽서 뒷면에는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미공개 메시지와 손글씨가 담겨있어서 눈길을 끈다. 모든 특전은 소진 시까지 수령할 수 있으며 현장 특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전국 CGV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