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의 서울 콘서트 선예매가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AKMU는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를 개최한다.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10년 간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한 공연이 예상되는 만큼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이번 선예매는 'AKKADEMY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위버스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AKKADEMY(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다.
AKMU는 최근 총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TOPI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서울 콘서트는 KSPO DOME에서 개최, 더욱 커진 스케일로 완성도를 높여 보다 많은 관객들과 호흡할 계획이다.
한편 2014년 데뷔한 AKMU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꽉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들은 최근 공식 팬덤명 'AKKADEMY'를 공표하고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또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