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소재 골프장 '카스카디아GC'가 친고객 중심의 코스 리뉴얼을 단행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카스카디아GC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 과정을 통해 코스 레이아웃을 재구성하여 도전적이고 조화로운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자연 경관과 어우러지는 플레이를 위해 코스 설계 전문가들이 다수 참여하여 섬세하게 디자인을 계획했다. 이로써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보장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코스 리뉴얼에 따른 우수한 라운딩 환경도 포인트다. 실제로 그린, 페어웨이, 티박스 등 코스 여러 부분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시그니처 홀을 개발해 골퍼들이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리뉴얼 과정을 통해 총 27홀 스톤, 트리, 워터 코스 등이 업그레이드됐다.
더불어 뛰어난 품질을 갖춘 잔디가 잘 자랄 수 있도록 토양을 치환했다. 나아가 조경을 추가해 보다 더 쾌적하고 아름다운 코스를 선보이고 있다.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운영을 추구하기 위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유지 관리에 노력한다는 각오다.
우아하고 세련된 갤러리 컨셉을 적용한 클럽하우스도 눈길을 끈다. 실제로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 장 미셸 오토니엘의 작품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이 클럽하우스 공간 곳곳을 장식하고 있다.
또 카스카디아GC 골프장 내부에 빌라, 콘도, 인피니트풀, 카바나, 스카이 브릿지, 미슐랭 레스토랑 등을 갖춘 럭셔리 하이엔드 리조트인 카스카디아 스위트&빌라즈 by 조선이 들어서는 가운데 내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카스카디아GC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친환경적인 인프라를 통해 골퍼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