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함께 다시 한번 역대급 콜라보 행사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 2월 첫 론칭 후 많은 관심을 받았던 국민 브랜드 베베숲과 비비엔다의 만남이 다시 한번 성사되었다. 26일 오전 10시 라이브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하며, 세젤귀 육아템 컨셉에 맞게 비비엔다의 대표 캐릭터 하트꼼이 그려진 귀여운 기프트 박스가 육아맘대디의 취향을 다시 한번 저격시킬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과 혜택들로 더 풍성하게 돌아왔다.
베베숲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고평량, 고보습으로 뛰어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시그니처 위드 그린과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 생산된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와 함께 귀여운 곰 박스, 캡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지난번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곰 선물박스와 시그니처 위드그린, 물티슈 파우치, 캡 스티커 구성은 최소 수량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위드 그린 20팩과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캡 스티커 구성은 최대 42% 할인 혜택으로 받아 갈 수 있다.
또한, 구매 인증 10명에게는 베베숲 스킨케어 탑투토워시를 증정하며, 라이브 중 특별 퀴즈로 정답을 맞힌 7명에게는 시그니처 블루 에코 물티슈를 추가로 증정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지난번에 이어 다시 한번 비비엔다와 콜라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많은 육아맘대디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바쁜 육아 속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