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개장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선물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2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개장 2주년의 메인 이벤트인 선물 퍼레이드는 이달 말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일 이용권과 시즌 패스, 연간 이용권 구매자 중 랜덤으로 추첨해 총 200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1등으로 선정된 한 가족에게는 레고랜드 Japan 패키지가 지급된다. 이 패키지는 레고랜드 재팬 호텔 1박 숙박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레고랜드 랜야드(카드목걸이)로 구성됐다. 2등으로 뽑힌 네 가족에게는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 4인 이용권이 지급된다. 3등과 4등 각 10명씩 특별한 레고 제품이 주어지고, 5등으로 뽑힌 25명에게는 레고랜드 1일 파크 이용권, 6등 150명은 레고랜드 코리아 식음료 및 리테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밖에도 레고랜드는 2주년 축하 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생일 축하해 레고랜드’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달 5~17일 레고랜드 코리아 마스코트인 ‘올리’의 2주년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및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 및 파크 이용권, 다양한 레고랜드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개장 2주년을 맞아 4일과 5일 야간 개장 오픈과 동시에 오후 7시 45분부터 진행되는 가족 참여형 야간 댄스공연 ‘레츠고! 파티고!’와 함께 레고랜드 전역에서 감상 가능한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상무는 “개장 2주년을 맞아 일본 레고랜드 호텔 및 이용권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선물과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 코리아는 어린이와 가족을 중심에 둔 테마파크로서 차별화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