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코퍼레이션이 현재 (주)샵인샵딜리버리와 (주)굿즈랩 법인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으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밝혔다.
(주)샵인샵딜리버리는 SID코퍼레이션 주력 비즈니스 BM 중 프랜차이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 오늘은카레, 5일장햄버거, 포호아 등 800개 매장을 보유한 대형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신사업의 일환으로, (주)굿즈랩 법인 설립 후 건강만랩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헬스 PB 상품을 개발 및 유통하고 있다.
건강만랩은 현대인에 꼭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 라인들을 직접 PB 상품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주력상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차세대 버전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햄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다이어트 커피 라는 새로운 컨셉인 '커핏' 등을 런칭하여 다양한 헬스 관련 제품들을 개발하며, 영역들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굿즈랩 상품들은 베트남에서 1년 기준 3만개 이상의 제품이 수출되고 있으며, 이외 많은 해외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아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베트남 대형 유통채널 흐엉코코(huong coco)와 MOU 체결을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성장 중에 있으며, 조만간 국내시장에서도 리브랜딩하여 조만간 소비자들과 많은 접점에서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