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는 오는 16일부터 2025학년도 대학별 고사 강좌를 ‘EBSi 고교강의(이하 EBSi)’를 통해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논술고사 성적 100%로 선발하는 대학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대학별 논술고사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던 학생과 학부모들이 EBSi를 통해 대비할 수 있다.
‘2025 논술 대학별 기출’ 강좌는 올해 논술을 시행하는 모든 대학의 기출 해설 강의를 100% 제공한다. 학교별 출제 경향에 대한 분석뿐만 아니라 논제 접근법도 공부할 수 있어, 학생들은 자신이 지망하는 학교의 논술고사를 집중 대비할 수 있다.
올해도 EBSi는 논술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무료로 ‘1:1 논술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마다 논제가 업데이트되고 그 다음주 화요일 자정까지 답변을 등록하는 방식이다. 논술 전문가와 현직 교사가 직접 첨삭하므로, 논술의 기초를 다지며 기출 문제까지 연습해 실전을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EBSi는 특수대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믿고 듣는 경찰대·사관학교’를 제공한다. 올해는 특수대학교인 경찰대와 사관학교의 1차 시험 일정이 분리돼 두 학교에 중복 지원이 가능해졌다. 특수대학교를 지망하는 학생들은 EBSi에서 제공하는 특수대학교 강좌, ‘믿고 듣는 경찰대·사관학교’를 통하여 두 학교의 입시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어 효율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EBS의 ‘2025학년도 대학별 고사 대비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BSi 고교강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