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전 세대의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4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의 남녀노소 불문 관객들을 매료시킨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2030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관람 포인트는 큰 스크린에서 즐기는 스펙터클한 재미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자유로운 독수리 부족의 유인원 노아가 인간 소녀 노바와 힘을 합쳐 완전한 군림을 꿈꾸는 유인원 프록시무스에 대적하는 모험을 경이롭게 보여줬다.
모션 캡처 기술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캡처 기술을 적용한 이번 작품은 1500개의 컷 중 VFX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컷은 단 30개에 불과할 정도의 최첨단 기술력을 선보였다. 생동감 넘치는 신들을 접한 2030 세대는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관련기사
4050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포인트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던지는 메시지에 있다. 인간과 유인원의 공존, 휴머니즘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가 자리한 '혹성탈출' 시리즈를 오랫동안 봐온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이전 작품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스터에그들도 작품 곳곳에 숨어있어 추억을 되새기며 찾아보는 재미 또한 즐길 수 있다.
한편,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가는 오아시스에서 인간들을 지배하려는 유인원 리더 프록시무스 군단에 맞서 한 인간 소녀와 함께 자유를 찾으러 떠나는 유인원 노아의 여정을 그린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