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랩이 식물성 가소제를 사용한 PVC 랩을 통해 환경 보호와 고객 안전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파워랩은 전국의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상생프로젝트로,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홍보영상을 무료로 제작했다.
새로운 기획 콘텐츠 ‘파워인터뷰’는 ㈜파워랩의 제품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의 목소리를 담아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청취하기 위해 시작됐다.
첫 번째 인터뷰로 정육점 사장님의 이야기가 소개되었으며, 영상은 업로드와 동시에 조회수 3천 회를 돌파했다.
㈜파워랩은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사업장 홍보 영상을 제작해 지원하고, 유튜브를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홍보영상은 사업장 인터뷰와 ㈜파워랩 제품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어 신뢰성을 더했다.
첫 번째 홍보 지원 대상자는 ㈜파워랩의 제품이 뛰어난 탄력성과 신축성, 그리고 선명도와 투명도를 유지한다며, 이 제품이 가게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물품으로 자리 잡았다.
㈜파워랩의 홍보영상 제작 지원 서비스는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파워인터뷰'를 통해 ㈜파워랩의 제품이 소상공인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파워랩 김영민 대표는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홍보영상은 유튜브에서 ‘파워인터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