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NewJeans)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31일 소속사 어도어는 내달 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뉴진스의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가 함께한다.
뉴진스의 이번 팝업 스토어는 빈티지 레코드샵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LP를 연상시키는 실물 음반이 내부에 배치돼 아날로그 분위기를 살리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포토존과 화보 포스터 등이 마련된다.
굿즈는 '뉴진스 꼴레 에디션'이 준비된다.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이다.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와 IPX의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 플러시 키링, 사운드 키링 등도 판매된다.
'하우 스위트' 의상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 버전의 티셔츠, 키링, 스마트톡, 메탈 스티콘, 티셔츠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뉴진스 멤버 초상을 활용한 아크릴 포토 키링, 포토 스티콘, 책받침, 아크릴 스탠드 등이 판매된다.
팝업 스토어는 방문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오늘(3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라인프렌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4일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 대학축제에 서며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모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오늘(31일) KBS2 '뮤직뱅크'와 중앙대학교 축제에 출연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