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아모제 푸드, 유럽식 델리 전문점 ‘밀리언즈’ 1호점 오픈





아모제 푸드는 지난 5월 21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건강하고 다양한 유럽식 델리 ‘밀리언즈’ 1호점 런칭을 시작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선택권을 충족시킬 수 있는 델리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2000년부터 운영해온 국내 최초 HMR 전문점인 ‘카페 아모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밀리언즈(Meallions)’는 수만가지(Millions)와 식사(Meal)라는 단어를 결합하여 만든 브랜드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건강한 유럽의 델리를 선보인다.

밀리언즈에서 반드시 맛보아야 할 메뉴는 덴마크식 오픈 샌드위치인 ‘스메레브르’다. 덴마크어로 버터를 뜻하는 ‘스메르(smør)’에 빵을 뜻하는 ‘브르(brød)’가 합쳐져 ‘버터 바른 빵’이라는 의미인 스메레브르는 건강한 호밀빵 위에 버터로 코팅한 후 다양하고 영양 가득한 식재료를 얹어 만든 오픈 샌드위치로 매일 아침 만들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샐러드 맛집 아모제 명성에 걸맞게 구운 마, 튀긴 우엉, 얇게 저민 로스트 비트, 프로슈토 햄 등 프리미엄한 식재료를 6종의 소스와 믹스하여 이국적이고 건강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러피안 믹스 샐러드는 소량 포장으로 부담없이 조금씩 구입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이태리 밀라노의 대표 스트리트 푸드인 ‘판제로티’, 스위스 감자전 ‘뢰스티’, 영국의 대표 메뉴 ‘피쉬 앤 칩스’ 등 다양한 델리류도 준비되어 있다.





밀리언즈 1호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2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께 여름에 들기 좋은 ‘밀리언즈 써머백’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매장 이용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된다.

아모제 푸드 관계자는 “백화점에서 25여년간 서양식 델리 전문점 ‘카페 아모제’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럽 여행에서 맛볼 수 있었던 다양한 메뉴를 업그레이드 하여 ‘밀리언즈’를 통해 풀어낸 만큼, 고객들에게 맛, 품질, 비쥬얼 등 델리 메뉴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밀리언즈는 지난 5월 21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월 신세계 센텀시티점, 그리고 신세계 강남에 차례로 문을 열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