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6월 한달 역대급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쿡은 1999년 창립 이래로 25년간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이유식 및 유아식품 개발에 부지런히 힘써왔다. 170만 누적회원과 65만명의 아이들이 베베쿡 이유식을 먹고 자랐으며, 최근에는 신선직관 캠페인을 통해 ‘제조시간표기제’, ’미라클 배송 도입’, ’공장견학단’ 등의 활동으로 시판 이유식에 대한 의구심을 잠재우고, 신뢰 형성을 위해 노력하여 꾸준히 선두 브랜드를 유지해왔다.
베베쿡은 25주년 창립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첫 주문 고객 대상 초기1부터 완료기까지 이유식 전단계에 걸쳐 7일치를 구매하면 7일치를 추가 증정하는 7+7 혜택을 지급한다. 초기 월령일 경우, 한 달치 식단을 7세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후기2 월령 이후부터는 최대 21팩을 추가로 증정 받는 셈이다.
재주문 고객들에게는 이유식·영양식·올특찬·한우토핑·궁중배숙 주문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지급한다. 구매 세트 수와 구매 금액이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져 세트 수 기준 최대 12%, 구매 금액 기준 최대 15만원 할인이 적용된다고 전했다.
또한 유아간식, 반찬 선착순 25% 할인쿠폰과 실온이유식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주차별 특가 제품을 선보이며 58% 이상의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간식 첫 주문 시 1만원 이상만 구매해도 ‘베베쿡 프로바이오 에프’ 정품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25%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그 밖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도 푸짐하다.
그리고 25주년 창립 감사 선물을 6월 13일과 27일에 식단이 있는 전 고객 대상으로 지급하며 지중해 프리미엄 황금사과로 만든 ‘베베쿡 유기농 멜라퓨레’ 2팩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베베쿡 노경아 대표는 “25년간 꾸준히 베베쿡을 이용해주신 65만명의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25주년 기념 준비한 모든 혜택을 누리시고 베베쿡에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