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TCL에서 제습기 2종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TCL 대용량 스마트 제습기로 27L DETL 15E / (40L DEM 45EA, 55L DEM 70EA) 2가지 모델이 국내 정식 출시되었다.
TCL 대용량 스마트 제습기 27L DETL 15E의 경우 1일 기준 27L의 습기를 제거할 수 있으며, 필요한 조작 기능이 직관적으로 조합된 버튼으로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습기이다. 원하는 습도를 설정하면 실내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제습력을 조절하며 필터는 탈부착이 쉬워서 세척에 용이하다. 또한 저소음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 성에 제거 기능으로 오랜 사용 시 냉각기에 성에가 생기면 자동으로 성에를 제거하여 제습력을 유지하는 스마트 제습기이다.
TCL 대용량 스마트 제습기 (40L DEM 45EA, 55L DEM 70EA)는 최대 40~55L 양의 습기를 제거하며 건조, 터보, 쾌적, 연속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하여 스마트 제습 제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가 35%~80%의 습도 중 원하는 습도를 선택할 시 실내 환경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제습력을 조절해 적정 습도로 산뜻하게 유지한다. 이에 더해 대용량 물통이 탑재되어 있어 번거롭게 물을 비울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며, 물 비움이 필요할 때에는 표시 등으로 알려주어 관리에 큰 어려움이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편, TCL 관계자는 “TCL 자사의 에어컨 및 제습기는 25년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기에 뛰어난 제품력을 자부한다. 아울러 이번 TCL 대용량 스마트 제습기 27L DETL 15E, / (40L DEM 45EA, 55L DEM 70EA)은 쿠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과 A/S 서비스를 보장 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