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그니처에서 운영하는 에그타르트 브랜드 ‘나따오비까’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세 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나따오비까 팝업 스토어에서는 코엑스 카페쇼, 커피엑스포, 성수동 팝업 등에서 계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고기볼 타르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고기볼 타르트는 페이스트리 생지 안에 육즙 가득 미트볼과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타르트로, 한정된 판매처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신상 고기볼 타르트 3종을 출시하여 판매한다고 전했다. 신상 고기볼 타르트 3종은 숯불 바베큐, 갈릭 데리야끼, 양파 크림 맛으로 하남 스타필드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매콤한 토마토소스 맛, 은은한 숯불 향이 느껴지는 매콤달콤 숯불 바베큐 맛,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단짠단짠 갈릭 데리야끼 맛, 새콤 산뜻한 양파 크림 맛 총 4가지 맛의 고기볼 타르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고기볼 타르트 뿐 만 아니라 달달한 에그타르트 클래식, 카카오 초코, 바닐라빈 타르트도 판매한다고 전했다.
고기볼 타르트와 잘 어울리는 여름 시즌 음료 2종도 선보인다. 히비스커스와 5가지 열대과일이 블렌딩된 베이스에 탄산수를 넣어 만든 상큼 달콤한 히비스커스 에이드와 얼그레이의 향긋한 향과 복숭아 과육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시원 달달한 얼그레이 피치 아이스티 2가지다.
나따오비까 하남 스타필드 팝업은 1층 이마트24 편의점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 1일(토)부터 8월 31일(토)까지 세 달간 운영된다.
나따오비까 관계자는 “아이들 간식, 한 끼 식사, 맥주 안주 등으로 좋은 다양한 맛의 고기볼 타르트를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행사인 만큼 많이 찾아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타르트 박스 구매 시 음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