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가 창립 77주년을 기념하여 전품목 최대 40% 할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21개 백화점 브랜드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썬크림과 핸드크림&워시 듀오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솔가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등 전국 25개 백화점 브랜드매장에서 '솔가 77주년 창립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솔가 브랜드의 전품목을 대상으로 전품목 35% 할인, 10대 인기상품에 대해서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세트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 5천원 상당의 고급 썬크림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 상당의 핸드크림&워시 듀오 세트를 증정한다.
특별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경품 응모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동안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되어, 참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솔가의 이번 '77주년 창립제'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전국의 많은 백화점 브랜드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솔가 관계자는 "솔가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솔가 77주년 창립제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참여형 행사와 함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