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호텔은 점심 뷔페 '선셋 클라우드'에서 8월 31일까지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여름 제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성인 1인당 1만9,800원, 초등학생 9,900원이며,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제공된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투숙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이번 여름 제주 프로모션에서는 제주 청귤을 사용한 메밀 소바와 크림 새우를 포함한 총 12가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한식, 중식, 볶음밥 등 다양한 한식과 베이커리, 샐러드, 디저트 메뉴도 마련되어 있으며, 쌀국수 등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코너를 운영하고, 제주 위트 에일 무제한 생맥주 코너를 1인 9,900원에 운영된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관계자는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로 구성된 무제한 점심 뷔페를 홍대 인근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2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홍대 지역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셋 클라우드' 뷔페는 지난 2023년 10월 4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약 1만 9천여 명이 방문했으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투숙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호텔 테라스 루프탑 바 '선셋가든'을 운영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