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지난 7월 5일부터 8일까지 베트남 푸꾸옥에서 임직원 해외 워크샵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PLK 전체 임직원 중 절반인 약 130여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샵은 두번쨰 해외 워크샵으로 임직원에게 상반기 각 부문의 성과와 공로에 대한 포상과 하반기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2024 PLK 해외 워크샵 in 푸꾸옥’ 워크샵은 퍼시픽링스의 하반기 목표인 서비스 품질 개선, 원가 절감, 매출 증대라는 세가지 미션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경영기획, 마케팅전략, 서비스 부문, 영업 부문, 신규 사업, 플랫폼 전략, 여행사업 등의 각 부문에서 하반기 미션 수행에 대한 전략과 실행 방안을 발표했다.
또한 이번 워크샵 시간을 통해 전직원들이 베트남 푸꾸옥에 위치한 현지 골프장에 대한 골프여행상품을 사전 답사하여 PLK 멤버들에게 프리미엄 골프여행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경험도 가졌다.
PLK 관계자는 “PLK는 전국에 포진한 퍼시픽링스 코리아 권역별 지사의 임직원들이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기회의 장을 꾸준히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고객에게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계기가 될 것이다:” 고 설명했다. “또한, 상반기 동안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지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여 임직원들이 지난 분기를 되돌아보고 활력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PLK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170여곳이 넘는 국내 명문 골프 코스부터 세계 1000여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라운드 예약뿐 아니라 전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