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스테이크 브랜드 헤비스테이크가 한국소비자평가(KCA)에서 발표한 2024년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양식당 부문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국내 외식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외식 서비스를 제공,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매년 선정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통해 작성된 리뷰 평가 등을 바탕으로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최종 종합 평가를 거쳐 지역 및 부문별 우수 업체를 선정했다.
올해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양식당 부문에 선정된 헤비스테이크는 서울지역, 경기지역 평가에서 성수점, 안국역점, 여의도점, 더연남, 구로디지털점, 강남역점, 종로구청점, 상암DMC점, 마곡점, 판교테크노밸리점 등 전 매장이 평가 상위 매장으로 선정되었고 외식업 부문 우수 업체의 영예는 성수점에게 돌아갔다.
헤비스테이크 관계자는 “소비자의 리뷰를 기반으로 하는 사전 조사에서 전국 상위 평가에 우수 업체에 선정됨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맟추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온 노력의 결과로 앞으로 더욱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