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가 과천 공연 취소 사유를 밝혔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은 지난 20일 싸이 흠뻑쇼 과천 공연 취소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인하여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관객 및 스탭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언급했다.
이어 환불에 대해 "예매하신 티켓 예매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공연의 티켓 구매자분들을 위한 재공연과 관련된 내용은 최대한 조속히 확정하여 별도 공지를 드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하 피네이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관련기사
금일(20일) 중단된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인하여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관객 및 스탭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금일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 티켓은 예매하신 티켓 예매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금일 공연의 티켓 구매자분들을 위한 재공연과 관련된 내용은 최대한 조속히 확정하여 별도 공지를 드릴 계획입니다.
다시 한번 ‘싸이흠뻑쇼 2024’ 과천 공연을 찾아주신 7월 20일 관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