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가 GEN시리즈의 7번째 세대 아이언(사진)과 새로운 블랙옵스 아이언, 그리고 베스트 셀러 시리즈로 알려진 슈가 대디 3 웨지를 오는 8일 출시한다.
GEN7은 기존 PXG 아이언의 반발 계수를 골프규칙 한계치까지 끌어올린 모델로 뛰어난 관용성과 거리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0311P와 0311XP 두 가지 모델 나뉘며 크롬과 블랙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블랙옵스는 중공 구조의 캐비티 스타일 아이언이다. 헤드 내부에는 PXG 특허 소재인 XCOR이 주입됐으며 폭발적인 볼 스피드를 구현한다. GEN7 아이언과 같이 매우 얇게 설계된 페이스는 비교적 크기가 크고 톱 레일은 적절한 두께감을 갖췄다. 백페이스 중앙에는 관성모먼트(MOI) 향상을 위해 듀얼 캐비티백 디자인이 적용됐다.
슈가대디3 웨지는 약 3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로 기존의 풀 밀링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됐고 더 넓은 그루브가 스핀 제어력과 뛰어난 일관성을 제공한다. 클럽 후면의 무게를 재배치해 MOI가 크게 향상됐다. 그라인드는 클래식한 S그라인드 타입이며 크롬과 블랙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신제품 3종 출시를 맞아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