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코리아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반다이남코코리아 펀엑스포 2024(BANDAI NAMCO KOREA FUN EXPO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주최하며, 4만명이 참관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일본에 본사를 둔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그룹의 한국지사로 지난 2000년 설립됐다.
이번 '펀엑스포 2024'에서는 프라모델, 피규어, 캡슐토이, 식품완구 등 다양한 취미 콘텐츠가 전시된다. 또한 건담,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디지몬 등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에는 한정판 건프라와 피규어가 판매될 예정이다. 세대별로 즐길 수 있는 캡슐 완구 매장도 마련되며, '제12회 GBWC 한국 예선대회'와 '원피스카드 게임 한국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전시회 외에도 다양한 체험존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건담 프라모델과 다양한 캐릭터 프라모델 조립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풀 3D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도 체험할 수 있다. 최신 게임 타이틀인 ‘건담 브레이커 4’와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도 체험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작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포토스팟과 다양한 놀이와 볼거리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펀엑스포 2024'는 코엑스 3층 D홀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