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리더 힐티코리아(대표 김현민)가 타정공구 DX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티는 이번 타정공구 70주년을 기념하여, 충전 타정공구인 BX3 NURON 제품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힐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BX3 NURON 전 제품(핀콤보 포함) 구매시 E-쿠폰코드를 입력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힐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도 힐티 타정공구 70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캠페인이 진행된다. 70주년 영상을 보고 타정공구 일대기나 제품명 등을 맞추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힐티 타정공구 70주년 티셔츠와 타투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힐티는 세계 최초로 화약식 타정공구 DX를 선보였고, 이후 힐티의 타정공구 제품군은 70여년 동안 현장에서 그 기술력과 안전성, 성능을 인정받아 ‘타정공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타정공구 포트폴리오 발전, ▲탄창방식의 핀 장전, ▲피스톤 자동 리턴 방식 채택, ▲무선 스터드 용접 제품 출시 등은 힐티의 시대를 앞서간 다양한 기술력을 잘 보여준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BX3 프로모션 적용 제품명 등은 힐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티의 영업 담당자 또는 힐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한편, 힐티는 1941년 리히텐슈타인 공화국에서 시작한 글로벌 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Making Construction Better’라는 기업이념 아래 전세계 3만 8천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1986년에 진출하여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건설 설계부터 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 방화재, 앵커, 찬넬 등 전방위 솔루션 컨설팅까지 직접 제공하는 건설 업계의 선도 기업이다.
힐티코리아는 전국의 다양한 국책사업을 비롯한 초고층 건물, 국제공항, 고속전철 및 환승 센터 등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 건설현장과 함께하고 있다. 힐티코리아의 신제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