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현역병사를 대상으로 30% 할인된 멤버십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벨피아는 플러스멤버십 정기구독 시 약 50만편의 웹소설 및 그외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어 기존 편당결제 구조에 부담을 느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에 노벨피아는 더 나아가 군인요금제 구축을 통해 현역병사들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노벨피아는 “최근 군인들의 휴대폰 사용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다수의 현역병사분들이 노벨피아를 이용 중이신 점을 확인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군인요금제를 통해 군 내에서의 여가시간을 노벨피아와 함께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대상 회원은 대한민국 현역병사로 대체복무요원 및 직업군인은 제외되며 추후 대상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제출한 정보 및 서류를 통해 확인된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월 할인을 제공하며 기존 플러스 멤버십에서 30% 할인된 금액인 6,900원에 웹소설 및 웹만화를 무제한으로 열람할 수 있다.
또한 노벨피아는 현재 첫구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요금제 사용이 고민될 경우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보고 결정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