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순간들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주차 특별 상영회와 특전 증정 이벤트를 공개했다.
3일 CJ ENM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조우영, 정현철)이 개봉 2주차를 기념해 영웅시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다.
관련기사
개봉 후 실관람객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IMAX 특별관 상영에 화답하는 의미로 오는 7일 CGV서면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영시봉 상영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와 동일한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상영회다. 이번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응원은 물론이고 누구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까지 함께할 수 있고, 해당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핀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2주차 특전 이벤트 또한 공개했다. 오는 4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전 이벤트는 포맷 상관 없이 극장에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1좌석 당 스페셜 홀로그램 포스터(A3)를 증정한다. 해당 홀로그램 포스터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영웅시대를 향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