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의 스마트도어락 브랜드 ‘베스틴’이 9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틴의 도어락 원스텝 푸시풀 ‘IDL-312R’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얼굴인식 기능으로 편의성과 보안 측면의 강점을 고루 갖췄으며, 시그니처 디자인인 푸시풀 핸들형 디자인으로 2023년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한 공인된 도어락이다.
또한 △홈 안전모드 △외출모드 △매너모드 △허수 기능 △화재 센서 기능 △외부 강제 침입 경보 △건전지 교체알람 △비상전원 사용 등 사용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돕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기존에 도어락을 사용했던 경우라면 도어락의 반납 없이, 브랜드와 상관없이 오래된 도어락을 베스틴의 프리미엄 도어락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베스틴 공식 온라인샵인 ‘베스틴몰’에 로그인하여 이벤트 링크에 접속하여 우리집 현관문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IDL-312R’과 ‘IDL-400R’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의 구매 고객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DL-312R 얼굴인식 도어락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10%의 특별 혜택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설치 비용을 전액 지원해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옵션으로 선택하는 고객에 한해 보강판도 무료로 지급된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베스틴 IDL-312R 얼굴인식 도어락을 선물한다. 아울러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 시 배민 2만 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IDL-312R 얼굴인식 도어락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기획,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우리집의 낡은 도어락을 혜택과 함께 신상 도어락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