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이 9월 한 달 동안 고객을 위한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은 고양시 일산구와 덕양구는 물론, 김포시, 파주시, 서울 은평구, 서울 강서구, 인천 등 광역상권에서도 방문이 많은 매장이다. 특히, 일산본점은 웨딩 가전 구매의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예비 신혼부부 전문 카페와 커뮤니티에서도 인기가 높다.
일산본점 방문 시 가전 전문 매니저의 1:1 친절 상담을 통해 자세한 설명을 받고, 예산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가전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특별 구매 혜택도 제공되어 알뜰하게 가전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그랜드 세일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은 예비부부를 위한 그랜드 웨딩 박람회도 함께 진행한다. 박람회는 9월 1일(일)부터 9월 15일(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9월 21일(토)부터 9월 29일(일)까지 본 행사가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 관계자는 “혼수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일산본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본점은 신규 입주 아파트를 위한 공동구매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운정지구, 장항지구, 지축지구, 덕은지구, 검단지구, 김포지역, 인천지역 등 다양한 입주 아파트 전용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