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창립 143주년을 맞아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 ‘Every Sleep Moment’를 11월 3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씰리침대의 143년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프레지던트 II’와 ‘호텔 디럭스’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레지던트 II’는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어 우아하고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다. 견고한 티타늄 소재와 독특한 헤드 구조의 ‘BPS 코일’이 적용돼 뒤척임에 따른 좌우 흔들림이 적고 하중이 가중될수록 향상되는 정교한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중간 지점에 고밀도 충전재를 넣는 ‘컴포트코어(ComfortCore)’ 기술이 적용돼 수면 시 가해지는 압력이 고르게 분산됨으로써 뒤척이지 않고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디럭스’는 아시아 5성급 호텔에 납품되어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클레이오II FL 플러시’의 리뉴얼 제품이다. 6회전 포스처텍 기술이 반영된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 적용으로 좌우 흔들림이 적고 지지력이 뛰어나며, 스프링을 통으로 감싸 충격을 흡수하는 씰리침대의 고유 기술 ‘엣지가드’로 옆 사람이 뒤척일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줄였다. 패널과 보더에는 럭셔리함을 극대화한 패브릭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30cm의 매트리스 높이로 보다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프레지던트 II’와 ‘호텔 디럭스’는 롯데백화점 판매 전용 제품으로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서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씰리침대는 이번 ‘Every Sleep Moment’ 프로모션 기간 중 ‘프레지던트 II’’와 ‘호텔 디럭스’를 비롯한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씰리침대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씰리침대가 제공하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74년 역사의 포스처피딕 혁신 기술로 만들어진 143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