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2024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플레이 그린(Play Green)’ 캠페인 전개와 함께 2024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필드 위, 가장 빛나는 순간’ 슬로건 아래, 역대급 폭염을 지난 후에 맞이하는 가을 골프에 대한 설렘을 담았다. 화창한 가을 날씨와 싱그러운 필드 감성을 콘셉트로 생동감 있는 컬러와 스트라이프, 그래픽 패턴을 적극 활용했고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다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 스타일을 제안한다.
캠페인 기념 기획전도 마련했다. 계절감을 반영해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스웨터, 카디건, 후드 티셔츠, 베스트 등으로 구성했다. 다른 의류와 겹쳐 입었다가 기온에 따라 입고 벗기 편한 공통점을 지닌다. 여기에 핑크, 레드, 라이트블루, 딥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력 제품인 르 탠다드 스웨터는 폴리 레이온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탄탄한 니트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두께감이 적당해 아우터가 두꺼워졌을 때 이너웨어로 입더라도 퍼포먼스에 제약이 없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플레이 그린 기획전과 가을 신상품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