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여성용 클럽 라인업 젝시오 13 레이디스는 보르도, 블루 그리고 올해의 컬러인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펄 화이트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핑크 또는 화이트에 한정된 것에 비해 다양한 색상을 도입해 여성 골퍼들에게 다양한 개성 표현의 선택지를 제공했다.
우아한 컬러의 이번 모델은 모두 기존 젝시오 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두 가지 기술적 장점을 그대로 담았다. 하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다. 이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미스 샷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 면의 어느 곳에 맞더라도 정타와 가까운 효과를 낼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넓힌 기술이다. 토 사이드 에지에 곡선을 줘 강성을 강화하고, 힐 사이드는 페이스 높이를 유지시켜 최대의 반발 성능을 실현했다. 토나 힐 부분에 맞더라도 충분한 반발력을 발휘하는 원동력이다.
또 다른 기술은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이다. 크라운 부분에 위치한 두 개의 날개로 이뤄진 뉴 액티브윙은 에어로 다이내믹 컨트롤을 통해 정타율을 높이는 핵심적인 기술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측은 뉴 액티브윙 기술을 통해 다운스윙 시 불필요한 헤드의 흔들림을 줄임으로써 반발력과 정타율을 향상시킬 수 있어 여성 골퍼들이 스코어를 낮추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한다.
또한 10.5도부터 11.5도, 12.5도까지 여성 클럽으로는 유일하게 3가지 로프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도 젝시오 13 레이디스만의 특징 중 하나다.
젝시오 13 레이디스는 샤프트 플렉스도 L, A, R 등 3가지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