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텍이 운영하는 편안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부스터즈와 협력하여 신규 TVC 광고 캠페인 '신발은 편해야 합니다'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9월 28일에 온에어 되었으며, 르무통이 편안한 이유를 설명하는 콘셉트로 총 5편의 영상이 제작되었다. 각 영상은 ▲더 가볍게 ▲더 단순하게 ▲더 쾌적하게 ▲더 편하게 ▲더 깨끗하게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르무통을 찾는 이유를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르무통을 착용하고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각 주제에 맞춰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더 가볍게' 편에서는 실제 물에 뜨는 르무통의 모습을 통해 경량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었고, '더 단순하게' 편에서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르무통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더 쾌적하게' 편에서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리노울 H1-TEX 원단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더 편하게' 편에서는 다양한 발에 맞출 수 있는 맞춤형 특성을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더 깨끗하게' 편에서는 울세탁 모드로 간편한 세탁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르무통의 신규 영상은 TV 광고와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고객들에게 널리 퍼질 예정이며, 네이버 브랜드데이, TV 쇼핑, 카카오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특히, 인터파크 투어와 협력하여 르무통을 착용하고 홍콩으로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 '르무통홀릭'도 진행하며, 아난티 부산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올해 연말까지 운영된다.
르무통 관계자는 "고객들이 르무통의 편안함을 알아주셔서 감사하며, '르무통이 왜 편한가?'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전하며, "고객들이 기대하는 편안함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품질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고, 최상의 신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을이 다가오면서 나들이객의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규 TVC 영상 공개와 함께 르무통의 수요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